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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스 고객센터 이체한도 문의하기!

moneytreeee 2021. 11. 7. 17: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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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스 이체한도가 너무 적은 이유

토스뱅크가 얼마전에 출시가 되었습니다. 신규 뱅크이긴 하지만 토스는 예전부터 간편 이체와 결제 시스템을 갖고 있었기 때문에 신규 고객을 아주 쉽게 유치할 수 있었는데요. 특히나 토스의 UX,UI가 워낙 간편했던지라 이용자들의 호평을 받으면서 성공적인 서비스 출시를 완성했습니다. 그러나 토스뱅크를 처음이용하시는 분들이 당황하게 된 것이 있는데요 요. 바로 토스 이체한도 때문입니다. 이체한도가 적어서, 필요한 만큼의 돈을 빼기가 어려운 것입니다.

 

이런 이체한도 문제는 토스만 겪고 있는 것은 아닌데요. 다른 은행들도 동일하게 신규 계좌들에 이체한도가 걸리게 됩니다. 이체한도가 적으면 생각보다 큰 문제가 야기됩니다. 대출을 기껏 받아서 보증금 같은 목돈을 내려하는데, 이체한도가 100만원이라서 필요한 기간까지 모두 송금을 못하는 상황에 맞닥드린 분들도 있습니다. 이런 이체한도는 왜 걸리는 것일까요?

 

이체한도 계좌가 생긴 것은 바로 금융사기에 이용되는 대포통장을 방지하고자 만들어진 제도입니다. 신규 개설된 계좌를 위주로 이런 한도가 있는데요. 창구출금은 1일 최대 100만원, ATM기기에서는 1일 최대 30만원, 인터넷 모바일 이체는 1일 최대 30만원이라고 합니다. 이 한도를 푸는 방법은 은행마다 다르다고 하는데요. 대부분은 고객센터를 통해 해결하는 방법이 많습니다.

 

 

토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 토스 고객센터 홈페이지

토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두 가지입니다. 피해, 사기 상담을 하는 1661-4905번, 일반상담을 하는 1599-4905가 있습니다. 일반상담으로 전화를 하셔서, 토스 이체한도를 푸는 방법에 대해 문의하시면 됩니다. 

 

혹은 토스 고객센터 홈페이지도 있는데요. 여기 자주 묻는 질문에서 해답을 얻어낼 수도 있습니다. 아래 주소로 들어가시면 토스 고객센터 홈페이지로 연결될 것입니다.

 

https://support.toss.im/

 

토스 고객센터

문제가 생기셨나요? 24시간 토스 고객센터에서 언제든 도와드릴게요.

support.toss.im

 

토스 이체한도 증액은 어떻게 하나요?

토스 공식 홈페이지에 있는 이체한도 증액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임시증액을 하는 것인데요. 비대면 실명 확인과 토스 핀 인증절차를 완료하여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임시 증액 한도는 신청한 당일 자정까지 유효하다고 하는데요. 신청 익일부터는 기존 한도로 다시 돌아간다고 합니다. 토스 어플에 들어가시면 오른쪽 상단에 있는 톱니바퀴 아이콘을 누르시고 송금 메뉴에서 토스 뱅크 송금한도 임시증액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혹은 토스 뱅크 통장 부분에 들어가셔서 중간에 있는 송금한도 제한 풀기라는 메뉴를 들어가 풀어주시는 방법도 있습니다. 이 방법으로 송금한도 높이기를 위해서는 동의만 해주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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